검색결과
3,31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대통령 결심만 남았다"…尹, 새 비서실장 이번주내 인선 가능성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이르면 이번 주 새 비서실장 인선을 단행한다. 윤 대통령은 새 비서실장 인선 뒤 총리 인선, 대통령실 정비 등에도 속도를 내며 국정 쇄신을 본격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새 비서실장에는 장제원·정진석 국민의힘 의원, 이정현 전 의원 등이 거론..

尹, 내일 국무회의서 총선 입장 표명…총리·비서실장 인선 '장고'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오는 16일 국무회의 자리에서 22대 총선 결과에 대한 대국민 메시지와 향후 국정쇄신 방향을 직접 밝힌다. 당초 신속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됐던 새 국무총리·비서실장 인선 작업은 윤 대통령의 고심이 길어지며 속도를 내지 못 하고 있다. 총선..

[인터뷰]연상호 감독 "원작 너무 좋아해 팬의 마음으로 열정 쏟았죠"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만화 '기생수'의 원작자 이와아키 히토시에게 편지를 써서 보냈더니 작가님이 '마음대로 해봐라'는 메시지를 보내셨죠."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의 메가폰을 잡은 연상호 감독은 최근 서울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원작을 너무 좋아..

[부고] 김민규(신세계그룹 경영전략실 경영지원총괄 부사장)씨 장인상
△이정호씨 별세, 이정진(리움미술관 대외협력실장)·이정현(유니세프 제네바 근무)씨 부친상, 김민규(신세계그룹 경영전략실 경영지원총괄 부사장)씨 장인상 = 12일, 삼성서울병원 장례식장 14호실(02-3410-3151), 발인 15일.

[4·10 총선] 더불어민주당, 광주·전남 텃밭 싹쓸이…박지원 5선 성공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22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 결과 더불어민주당이 광주와 전남 18석 전석을 석권하며 텃밭 사수에 성공했다. 11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선거통계시스템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기준 개표 결과 민주당이 광주 8석과 전남 10석을 모두 차지했다. 전남 해남·완도·진도..

[4·10 총선] 배기석 부산북갑 후보, 거리 유세 모습 눈길…"제일 짠하게 선거운동"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배기석 개혁신당 후보(부산 북갑)의 총선 유세 모습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됐다. 배 후보는 4·10 총선 본 투표일을 하루 앞둔 9일 막판까지 쉼없는 거리 유세를 진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제일 짠하게 선거운동 하는 후보'라며 배 후보가..

삼남매 아빠 신현준 배우 인천시 홍보대사 위촉…다섯쌍둥이 가족도
아시아투데이 박은영 기자 = 3남매 아빠이자 배우 신현준과 다섯쌍둥이 가족이 인천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인천시는 신현준 배우, 육군 제17사단 김진수 대위·서혜정 소령 부부와 다섯쌍둥이 자녀를 인천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들은 앞으로 2년 동안 인천시의 아름다움과 가..

잇츠더쉽코리아 2024, 최종 라인업과 프로그램 확정...출항 준비 완료
M88이 타이틀 스폰서로 함께하는 국내 최초의 테마 크루즈 뮤직페스티벌 ‘잇츠더쉽코리아(IT’S THE SHIP KOREA) 2024’가 모든 라인업과 프로그램을 확정 발표하며 출항 준비를 마쳤다고 2일 밝혔다.최종 공개된 추가 헤드라이너에는 노르웨이 출신 DJ 듀오 '다트위카즈(Da..

알바노, 프로농구 최초 아시아쿼터 MVP 등극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프로농구 원주 DB의 아시아쿼터 가드 이선 알바노(28)가 역대 첫 외국 국적의 국내 선수 최우수선수(MVP)에 등극했다. 외국인 선수 MVP는 디드릭 로슨(27·원주)이 차지했고 신인왕은 각축전 끝에 유기상(23·창원 LG)에게 돌아갔다. 알바노는 1일..

연상호 감독 "'기생수: 더 그레이', 덕질의 끝판왕이죠"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기생수'가 공개된다는 것은 저에게 '덕질의 끝판왕'이자 최애 작품, 성덕으로서 작업을 해 기분이 남달라요."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의 제작발표회가 26일 서울 용산수 드래곤시티에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